안녕하세요 인턴입니다.

오늘은 제품리뷰 포스팅을 들고왔어요.

 

최근 방 인테리어를 새로하고있는데 거기에 어울리는 스피커를 새로 사고 싶어서 알아보던 중

공돌님께서 인테리어에 찰떡인 스피커를 선물해주셨습니다.

 

바로 세비즈 블루투스 스피커 GOLD20W인데요.

후기도 좋고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스피커더라구요.

 

어제 쿠팡에서 주문했는데 오늘 바로 도착했어요.

역시 쿠팡은 로켓배송이죠.ㅎㅎ

 

가격은 23,400원으로 다른 블루투스 스피커에 비해 저렴한 가격대였습니다.

 

제품 박스입니다.

박스 사진에는 촌스러운 금색으로 나와있어서 잠깐 당황했지만

실제로는 고급진(?) 로즈골드색이에요.

 

박스를 열면 간단한 설명서와 충전용 케이블, AUX선

그리고 가장 중요한 스피커가 들어있어요.

 

 

 

설명서에는 스피커 기능, 블루투스 연결방법, 라디오 사용방법 등이 적혀있네요.

 

 

스피커 모습인데요.

저는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마음에 들었어요.

이 스피커를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 인테리어 효과때문인데

확실히 감성있는 디자인이어서 정말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작동 버튼은 많지 않아요.

작동법도 어렵지 않아서

누구나 쉽게 사용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스피커 뒷편에는 전원버튼이 있고

충전, USB를 연결할 수 있도록 되어있어요.

USB도 사용가능한 것 같은데 저는 사용할 일이 없을 것 같아요ㅎㅎ

 

어떻게 보면 스피커에서 가장 중요한건 음질일텐데요.

 

다른 후기들을 봤을 때 음질이 좋다는 얘기가 많았는데 저한테는 잡음이 조금 많이 들렸어요.

그래도 저는 음질에 크게 예민하지 않기도 하고 가격에 비해 괜찮다고 생각해요.

예민하신 분들에게는 조금 거슬릴수도 있을것 같아요.

이 부분은 사람에 따라 다를 것 같으니까 영상 보고 구입 전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장식장 위에 화분, 소품들이랑 같이 올려놓았는데요.

생각보다 너무 잘어울려서 엄청 마음에 들어요.

필름카메라랑 같이 놔서 그런지 레트로 느낌도 나는것같구요.

 

가성비 좋은 인테리어용 스피커를 찾으신다면

세비즈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합니다!

+ Recent posts